절대그이 (사진=방송캡처)


‘절대그이’ 여진구-방민아-홍종현이 ‘로코 역사’에 길이 남을 ‘독창적 러브씬’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는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제로나인 영구(여진구), 사랑의 상처로 강철 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엄다다(방민아), 그리고 사랑을 놓치고 속앓이를 하는 까칠한 듯 여린 톱스타 마왕준(홍종현)이 펼치는 ‘스펙터클 로맨틱 코미디’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철근에 가슴이 뚫려도 멀쩡한 제로나인과 엄다다의 반강제 ‘연인용 피규어 일주일 체험판’이 가동됐다. 또한 특수 분장사 엄다다와 톱스타 마왕준의 ‘7년 차 비밀연애’의 전말이 밝혀지는 빠른 전개가 펼쳐졌다. 이와 관련 ‘첫 방송’부터 독특한 소재로 아찔하게 달리고 있는 ‘절대그이’의 ‘판타스틱 심.쿵.모멘트 BEST 5’를 정리해봤다.

FANTASTIC #1. 여진구, 방민아의 ‘키스’를 받고 눈을 뜨다!

‘절대그이’ 1회에서는 제로나인이 엄다다와 ‘첫 뽀뽀’를 나누고, 엄다다를 ‘여자친구’로 인식하게 되는 독특한 첫 만남이 담겼다. 상위 0.001%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연인용 로봇 제로나인이 삶에 치이고 사랑에 마음 아픈 특수 분장사 엄다다에게 잘못 배송됐고, 심지어 사고처럼 발생된 ‘첫 뽀뽀’로 인해,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됐던 것. 처음부터 ‘뽀뽀’로 시작한 두 사람의 로맨스가 어떻게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아냈다.

FANTASTIC #2. 방민아와 홍종현의 발칙한 ‘분장실 비밀데이트’!

‘절대그이’ 1회에서는 7년 째 비밀연애 중인 특수 분장사 팀장 엄다다와 대한민국 톱스타 마왕준이 사람들의 눈을 피해 ‘포옹’을 나누는 분장실 비밀 데이트가 담겼다. 두 사람은 격양된 말싸움을 하는 척하며 스태프들을 내보낸 뒤, 아찔한 포옹과 달콤한 눈빛을 주고받는 애틋한 비밀 연애를 즐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FANTASTIC #3. 피의 신부 방민아에게 드라큘라 홍종현이 바치는 ‘반지 프러포즈’

‘절대그이’ 1회에서는 과거 엄다다에게 마왕준이 “나한테 시집올래?”라며 고백하는 달콤한 순간이 담겼다. 마왕준은 막 사람들이 알아보기 시작할 무렵, 엄다다와 ‘드라큘라’ 분장을 한 채 야간 놀이공원을 즐겼고, 몰래 준비했던 반지를 건네며 ‘남우주연상을 타는 날 공개 연애를 하자’는 프러포즈를 해 엄다다를 감동시켰다.

FANTASTIC #4. 여진구를 차로 받아버린 방민아의 ‘아찔한 병원 데이트’?!

‘절대그이’ 3회에서는 엄다다가 자신을 향해 손을 흔드는 제로나인을 차로 치어버리는 ‘아찔한 세 번째 만남’이 담겼다. 제로나인을 시체 더미가 움직이는 것이라고 생각해 놀랐던 엄다다가 길에서 불쑥 튀어나온 제로나인을 보고 기겁해 차로 받아버렸던 것. 일반적인 로코에서는 볼 수 없던 ‘남주’와 ‘여주’의 충격적인 세 번째 만남이 톡톡 튀는 두 캐릭터의 예측불허 로맨스를 예감케 했다.

FANTASTIC #5. 여진구와 방민아의 '도발 코 키스'

‘절대그이’ 4회에서는 우여곡절 끝에 한 집에서 살게 된 제로나인과 엄다다의 도발적 ‘코 키스’장면이 담겼다. ‘연인용 피규어 일주일 체험판’ 첫날, 엄다다가 ‘잔다’는 말에 제로나인의 ‘도발 모드’가 발동돼 엄다다에게 ‘같이 자자’라는 아찔한 유혹을 시전했던 것. 과연 체험판 ‘첫날’부터 급전개를 펼치는 두 사람이 어떤 ‘일주일 연애’를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제작진은 “완벽한 로봇과의 환상적인 연애, 7년 차 연인의 현실적인 짠내가 담긴 ‘절대그이’의 로맨스가 포문을 열었다”며 “격한 공감과 초현실적 로코를 넘나드는 스펙터클 러브스토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절대그이’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