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9 (사진=CJ ENM 미디어)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 팔로워 6천만명을 보유한 슈퍼 인플루언서이자 '겟잇뷰티 덕후'인 대륙남이 뜬다.

17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13회 '신상임당'에서는 '천천히오래가자: K-신드롬'을 주제로 전 세계를 뒤흔들고 있는 K-뷰티, K-스타일의 신상 아이템 리뷰를 전한다.

영부인도 선택한 패션 브랜드의 신상 가방과 전세계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핫한 코스메틱 브랜드의 신상 색조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돌 대표 '과즙상'인 레드벨벳 조이와 '사슴상' 러블리즈 예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블러셔도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와 예인이 부러웠던 장윤주는 신상 블러셔의 도움으로 '앵두상'으로 변신했다는 후문.

특히 이날 '신상임당'에는 SNS 팔로워 6천만명에 달하는 중화권 슈퍼 인플루언서가 출연해 관심을 높인다. 시즌1부터 겟잇뷰티를 챙겨본 '겟뷰 덕후'라고 밝힌 그는 엉뚱한 질문에도 뷰티 명언을 쏟아내고 자판기같은 리액션으로 안방마님 장윤주를 제대로 취향저격했다고. 대륙의 뷰티 멘토가 일일 뮤즈 예인과 함께 준비한 라이브 클래스도 기대를 모은다.

'뷰라벨'에서는 화사한 피부로 즉각적으로 변신시켜주는 '톤업크림' 검증에 나선다. 3대 뷰티 커뮤니티 상위 랭킹 제품을 비롯해 3천원대 초저렴 제품, 승무원 톤업크림 등 30개의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과 높은 피부톤 개선율을 기록한 톤업크림이 공개된다.

특히 조이는 "고등학생 때부터 굉장히 많은 톤업크림을 써봤는데, 만족하면서 쓰고 있다"며 다시 한 번 본인의 애정템으로 뷰라벨에 도전해 어떤 결과를 받았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뷰티신상 TWO 라이브 방송 '라라리뷰' 시간에는 에이프릴 채경과 진솔이 '차세대 국위선양템: K-마스크팩' 리뷰를 전한다. 채경의 'K-마스크팩 부스터 사용법'과 진솔의 '수분력&밀착력 검증 테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나를 거치지 않은 마스크팩은 없다"며 아이돌 대표 '팩'족이라고 밝힌 진솔은 엉뚱 발랄하면서도 솔직한 리뷰를 전해 시선을 모을 전망.

전 세계를 흔들고 있는 'K-신드롬' 대표 신상 아이템 리뷰와 '뷰라벨' 톤업크림이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9'는 17일(금)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