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뱅커’ 감사 김상중(사진=MBC)

'더 뱅커' 유동근-김상중-채시라가 불꽃 대립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수목 드라마 '더 뱅커' 측은 14일 은행장 강삼도(유동근 분, 이하 강행장)와 감사 노대호(김상중 분), 부행장 한수지(채시라 분)의 불꽃 대립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행장을 중심으로 대호와 수지를 비롯한 임원들이 참석한 긴급 이사회 현장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이는 강행장이 대한은행과 명성은행의 합병 기자회견 후 진행된 것으로 대한은행의 운명이 결정되는 현장이다.

절대 굽히지 않을 듯 강렬한 카리스마 눈빛을 뿜어내는 강행장과 날치기식 회의에 분노 폭발 직전인 대호의 모습이 격렬하게 부딪치며 긴장감을 더한다.

은행장 유동근이 대한은행의 운명을 결정하는 ‘은행 합병 승인’을 위한 긴급 이사회를 소집한 것. 부행장 김태우의 부재와 울분에 찬 분노를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는 김상중의 모습에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상케 만든다.

또한, 강행장이 주도한 대한은행과 명성은행의 합병은 그의 뜻대로 이뤄지게 될지, 긴급 이사회의 결과와 대한은행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김상중을 비롯해 채시라, 유동근이 이끄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더 뱅커'는 오는 15일 수요일 밤 10시에 29-30회가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