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이두 삼두가 악을 벌하다, ‘테이큰’ 감독 신작 ‘아이 엠 마더’

[연예팀] ‘아이 엠 마더’가 인기다.

개봉과 동시에 롯데시네마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고 있는 영화 ‘테이큰’ 감독의 새로운 복수 액션 ‘아이 엠 마더(감독 피에르 모렐)’가 관객들의 쏟아지는 호평 속 개봉 4일 만에 5만(영진위 통합전산망 4/15 오전 11시 기준) 관객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사랑하는 딸과 남편이 눈앞에서 살해당한 후 이들의 죽음과 관련된 마약 조직과 이들 편에 선 경찰과 사법부까지 모두를 심판하기 위해 5년을 준비한 ‘라일리’(제니퍼 가너)의 치밀하고 통쾌한 복수를 그린 영화 ‘아이 엠 마더’.

개봉과 동시에 ‘아이 엠 마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이 포털 사이트와 SNS를 통해 피에르 모렐 감독의 연출과 제니퍼 가너의 액션 연기 그리고 썩어빠진 사회를 향한 통쾌한 복수에 대한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관객들은 “여자판 테이큰 재밌게 잘 봤습니다 (네이버 – jiji****)”, “꿀잼 테이큰 감독 액션 짬바 어디 안 감. 썩은 사회에 한 방 제대로 날리는 영화 (네이버 – xiax****)”, “역시 테이큰 감독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보는 내내 통쾌한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네이버 – sna0****)”, “테이큰 감독이라서 그런지 액션 대박임 (롯데시네마 – 김**)”, “복수장인. 클래스는 영원하다 (네이버 – sand****)”, “역시 복수는 복수장인이 찍어야 제맛ㅋㅋ (롯데시네마 – 강**)”와 같이 복수 장인 피에르 모렐 감독의 연출에 대한 호평과 그의 복귀작에 대한 반가움을 드러냈다.

여기에 “여자 주인공이 싸움을 너무 잘하고 총도 잘 쏨. 정의 구현 오지게 하는 영화 (네이버 – yoom****)”, “제니퍼 가너 액션은 역시 믿고 본다! 통쾌하다! (롯데시네마 – 박**)”, “액션쩔음~ 제니퍼 가너 멋있어요! (네이버 – nzcl****)”, “제니퍼 가너 존멋 이 언니 액션짬바 존멋 (네이버 – 황**)”, “제니퍼 가너의 액션이 끝내줍니다! (네이버 seei****)”와 같은 리뷰를 통해 제니퍼 가너의 화려한 액션과 완벽하게 캐릭터에 몰입한 그의 연기에 대한 극찬이 쏟아졌다.

뿐만 아니라, “복수의 완결판 속이 다 시원하네여 (네이버 – oake****)”, “통쾌한 복수 액션 영화 재미있게 봤습니다 (네이버 - siss****)”, “복수 개꿀~~!! (네이버 – t933****)”, “와.. 복수하는데 어제 먹고 체한 치킨이 쑥 내려가는 줄ㅋㅋㅋ 소화제 영화구만 (네이버 – psol****)”, “엄마가 화나면 뼈도 못 추린다는 훈육영화! (네이버 – drae****)”, “진짜 냄새나는 경찰 사법부 그냥 두면 안 됨 액션 화끈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롯데시네마 – 박**)”, “법 따위는 아무 도움이 안 되니 직접 처리하는 수밖에! 개시원! 개통쾌! 다 처리해버려! (네이버 sunn****)”, “재미있네요ㅎㅎ 화끈합니다! (네이버 002h****)” 등 부패한 사회를 향한 통쾌한 복수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어 영화를 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영화 ‘아이 엠 마더’는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상영 중이다.(사진제공: 삼백상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