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김동현 티저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AB6IX 김동현 티저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AB6IX 김동현이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0일)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김동현의 티저 사진 두 장을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AB6IX 김동현은 검은색 셔츠에 재킷을 입고 뱀파이어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고, 버건디 컬러의 벨트로 포인트를 준 또 다른 사진에서는 아련한 눈빛으로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비주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먼저 공개된 단체사진을 비롯해 임영민, 전웅, 박우진의 티저 사진에 이어 오늘 공개된 김동현의 티저 사진 역시 의문의 '빛'이 새로운 형태로 표현되어 또 한 번 호기심을 자극했다.

브랜뉴뮤직은 "지금까지 공개된 임영민, 전웅, 박우진, 김동현에 이어 이번 주 이대휘의 티저 사진까지 공개될 예정이며 올해 5월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이후 본격적으로 AB6IX로서의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은 물론 콘텐츠 속에 숨겨진 의미를 찾아가는 재미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며 이어지는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신인 보이그룹 AB6IX는 새 멤버 '전웅'의 합류로 오는 5월로 예정된 데뷔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