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 김동현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그룹 AB6IX(에이비식스) 김동현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그룹 AB6IX(에이비식스) 김동현이 개인 티저 사진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0일)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김동현의 티저 사진 두 장을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김동현은 검은색 셔츠에 재킷을 입고 뱀파이어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버건디 컬러의 벨트로 포인트를 준 또 다른 사진에서는 아련한 눈빛으로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비주얼 선보였다.

앞서 공개된 단체사진을 비롯해 임영민, 전웅, 박우진의 티저 사진에 이어 공개된 김동현의 티저 사진 역시 의문의 ‘빛’이 새로운 형태로 표현되어 또 한 번 호기심을 자극했다.

브랜뉴뮤직은 “지금까지 공개된 임영민, 전웅, 박우진, 김동현에 이어 이번 주 이대휘의 티저 사진까지 공개될 예정이며 올해 5월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이후 본격적으로 AB6IX로서의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은 물론 콘텐츠 속에 숨겨진 의미를 찾아가는 재미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며 이어지는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는 오는 5월 데뷔를 목표로 연습 중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