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생각' 최환희 /사진=변성현 기자
'애들생각' 최환희 /사진=변성현 기자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가 '애들 생각' 이후에도 방송에 출연할까.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에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재 제주도 국제학교에 재학 중인 최환희는 "지금은 방학해서 서울에 살고 있다. 제주도에 있을 땐 녹화 스케줄이 주말이라 비행기 타고 서울 와서 녹화하고 다시 제주도로 돌아간다"고 말했다.
'애들생각' 최환희 /사진=변성현 기자
'애들생각' 최환희 /사진=변성현 기자
앞으로 계획을 묻는 질문에 최환희는 "이 프로그램 계기로 다른 방송에도 나올 계획은 없다"면서 "이번 '애들 생각'은 특별한 경험으로 만들고자 했다. 또 섭외가 들어온다면 고려해 보겠다"고 말했다.

최환희, 준희 남매의 어머니 최진실은 2008년 10월 2일 세상을 떠났다. 준희의 경우 최근 유튜브를 시작해 루프스병 근황을 알리기도 했지만 환희가 방송에 고정 출연하게 된 것은 처음이다.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은 부모와 사춘기 자녀의 일상을 관찰하며, 부모들이 그동안 알지 못했던 10대들의 속마음과 행동을 들여다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에는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를 비롯해 '프로듀스 101' 출신 유선호, 송종국 딸 송지아, 홍성흔 딸 홍화리, 앵커 박종진 딸 박민, 정답소녀 김수정, 아나운서 박찬민 딸 박민하, 모델 배유진이 10대 자문단으로 모여 10대들의 솔직한 속내를 드러낸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