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생각' 박종진 딸 박민, 토크 만렙 "10대 의견 대변"
박민하, 홍화리, 박민이 '애들 생각' 출연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에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아나운서 박찬민 딸 박민하는 "저희 집은 사춘기가 다양하게 있다. 거의 사춘기가 끝나가는 언니 2명, 시작되는 새싹 사춘기인 저도 있고, 이제 일춘기가 시작된 애기 동생도 있다. 많은 분들에게 의견을 이야기 할 수 있겠다 싶었다"고 말했다.

홍성흔 딸 홍화리는 "제가 사춘기를 일찍 겪었다. 당시 심정을 많은 아이들도 느끼고 있을 것 같았다. 어른과 아이의 가치관이 다른데 서로 존중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강조했다.
'애들생각' 박종진 딸 박민, 토크 만렙 "10대 의견 대변"
앵커 박종진 딸 박민은 "관찰 예능을 본 시청자로서 지금까지 너무 어른들 의견만 보지 않았나 싶었다. 10대들의 의견을 대변하고 합의점을 찾자는 생각에 출연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출연진이 뽑은 '토크 만렙'은 박민이었다. MC 박미선은 "시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논리적이고 말을 잘 한다"고 칭찬했다. 이어 "제일 웃긴 것은 송지아다. 아직 어리고 말은 길지 않지만 '팩트'를 짚어낸다"고 덧붙였다.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은 부모와 사춘기 자녀의 일상을 관찰하며, 부모들이 그동안 알지 못했던 10대들의 속마음과 행동을 들여다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에는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를 비롯해 '프로듀스 101' 출신 유선호, 송종국 딸 송지아, 홍성흔 딸 홍화리, 앵커 박종진 딸 박민, 정답소녀 김수정, 아나운서 박찬민 딸 박민하, 모델 배유진이 10대 자문단으로 모여 사춘기 아이들의 대변인이 된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