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문제적 남자’ 예고 영상 / 사진제공=tvN

‘문제적 남자’ 예고 영상 / 사진제공=tvN

‘문제적 남자’ 예고 영상 / 사진제공=tvN

8일(오늘)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서는 서울대학교 삼부자가 출연해 특별한 공부 비결을 밝힌다.

삼부자 아버지는 서울대 치의학과를 졸업해 치과의사로 일하고 있으며 학창시절 당시 고입연합고사에서 인천 1등을 차지한 바 있다. 첫째 아들은 명문 자사고 졸업 후 서울대 의과대학에 재학중이며 둘째 아들은 고등학교 내신 0.5%로 졸업 후 서울대 치의학과에 입학한 인재다.

특히 삼부자의 독특한 공부 비결이 눈길을 끈다. 아버지는 두 아들의 교육 비결로 공부나 훈계보다 습관과 경험을 꼽는다. 또한 노력형 첫째 아들과 천재형 둘째 아들은 정반대되는 자신들만의 공부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본격적인 문제 풀이에 앞서 ‘문제적 남자’ 멤버들은 의대, 치대, 수의대 입학의 필수 관문인 인성면접 MMI(Mutiple Mini Interview. 다중미니면접)에 도전한다. 문제로 제시된 상황에 멘붕에 빠진 멤버들을 보며 MC 전현무는 “우리는 의사가 될 자격이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본격적으로 이어진 뇌풀기에서도 서울대 삼부자의 활약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첫째 아들은 측두엽 문제가 공개되자마자 정답을 맞히며 “문제를 눈에 발라버렸다”라는 말로 ‘문제적 남자’ 멤버들을 감탄하게 만든다.

뇌섹 삼부자의 뇌풀기는 이날 오후 11시에 방송된는 ‘문제적 남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