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박봄 ‘봄’ 커버 챌린지. 사진제공=디네이션
박봄 ‘봄’ 커버 챌린지. 사진제공=디네이션
가수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이 8일 “박봄의 ‘봄’ 커버 챌린지 콘테스트 예선을 통과해 본선에 진출한 우승 후보 TOP10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본선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득표를 한 후보가 이번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선 투표는 오는 20일 오후 11시 59분까지다. 박봄과 특별한 만남을 갖게 될 최종 우승자는 22일 발표된다. 최종 후보 10팀은 노래 가사에 ‘YOU’라는 단어가 등장할 때마다 박수를 치는 특별 미션을 하게 되고, 이 미션 수행 영상은 13일 공개될 예정이다.

박봄의 솔로 컴백을 기념해 디네이션과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케이웨이브 유씨(KWAVE UOOSEE)가 함께 개최한 이번 콘테스트에는 나이와 국적을 불문한 수많은 지원자가 참가했다.

박봄은 지난달 새 앨범 ‘Spring(봄)’과 함께 8년 만에 솔로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봄(Feat. 산다라박)’으로 각종 음악 방송 1위 후보 및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와 아이튠즈 11개국 K팝 송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오랜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성공적인 행보를 펼쳤다.

박봄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붉은 글씨로 ‘4:44’라는 숫자가 적힌 의미심장한 티저 이미지와 #디네이션 #용감한형제라는 해시태그를 게재하며 신곡 발표를 암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