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콘셉트 포토 공개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 콘셉트 포토 공개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가열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3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의 세 번째 버전과 네 번째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함께 선보였다.

공개된 세 번째 버전의 사진에서는 자신감 넘치면서도 설렘이 묻어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일곱 멤버가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거나 옅은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전한다.

함께 공개된 네 번째 버전의 사진은 앞선 버전과는 정반대의 나른한 눈빛과 표정이 시선을 모은다. 핑크색 무드의 조명을 활용해 얼굴 옆선과 눈빛을 강조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그룹 방탄소년단 콘셉트 포토 공개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 콘셉트 포토 공개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1일 새 앨범의 첫 번째 버전과 두 번째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는 공개 직후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예약 판매 첫날인 지난달 13일부터 아마존 CDs & Vinyl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이후 22일째인 오늘까지도 계속해서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다음 주 컴백을 앞둔 이들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앨범으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연이어 이름을 올리며 여전히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빌보드 200' /사진=연합뉴스

방탄소년단 '빌보드 200' /사진=연합뉴스

2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써'(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에서 111위를 차지하며 차트 역주행했다. 이는 지난 주 115위에서 4계단 상승한 순위다.

이로써 이 앨범은 지난해 9월 1위로 처음 진입한 뒤 현재까지 31주 연속 차트에 머물며 방탄소년단 앨범 역대 최장기간을 유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외에도 해당 앨범은 '월드 앨범' 1위, '인디펜던트 앨범' 16위, '빌보드 캐나디안 앨범' 87위를 기록했다. 또 지난해 5월 발매된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는 '월드 앨범' 2위, '인디펜던트 앨범' 18위에 올랐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