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온주완, 동료들의 해외여행 경비 쏘게 된 사연은?

[연예팀] ‘NEW 인생술집’에 온주완이 출연한다.

3월28일에 방송하는 tvN ‘NEW 인생술집’에는 본방사수를 부르는 매력남 특집으로 배우 서현철, 이필모, 온주완이 출연한다.

먼저 서현철은 뮤지컬 노래와 관련한 실수담을 공개한다. 서현철은 “원래 뮤지컬 ‘그날들’의 내 역할에선 노래를 하지 않았다. 그런데 갑자기 노래가 추가 되었고, 실수하지 않기 위해 호흡하는 연습만 내리 6시간을 하다가 정작 실제 무대에선 박자를 놓치는 실수를 했다”는 것. 이 웃픈 사연과 함께 서현철은 실제 실수한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필모는 대중에게 처음으로 각인되었던 데뷔작 공익광고부터 대표작품은 물론, 최근 결혼으로 이어져 화제가 되었던 프로그램의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모두가 궁금해 하는 신혼의 현실 에피소드를 공개하는 것과 더불어, 아내를 위해 결혼식에서 불렀던 감동의 세레나데를 녹화 현장에서 재현해 모두를 감동시킨 것.

온주완은 동료배우들의 해외여행 경비를 지불한 적 있다고 고백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평소에도 앙상블 배우들의 식사를 책임질 정도로 의리가 넘친다는 그는 지방공연이 끝난 뒤 동료들과 휴가를 함께 가게 되었는데, 앙상블 배우들이 부담 가지 않는 선에서 여행 계획을 짜기 위해 비행기 표를 제외한 나머지 경비를 직접 지불했다는 것. 의리남 온주완의 여행 후일담 고백에 현장에 있던 모두가 놀랐다는 전언이다.

한편, tvN ‘NEW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