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영 인간미 있는 국회의원 도전, JTBC ‘보좌관’ 이성민 役

[연예팀] 정진영이 ‘보좌관’에 출연한다.

3월28일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정진영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에서 국회의원 이성민 역을 맡는다”며, “극에 인간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5월 방송을 앞둔 JTBC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은 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최초로 시즌1, 시즌2를 동시에 촬영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보좌관’에서 정진영이 연기하는 이성민은 야당 초선 의원으로, 정의감 넘치고 권력에는 욕심이 없는 인물. 때문에 특별하게 얻을 것도 잃을 것도 없이 할 말을 하고 마는 성격이다. 더 높은 곳으로 가기 위해 자신의 곁을 떠난 장태준(이정재)은 이성민에게 여전히 가장 아끼는 후배이자 동료이며 든든한 지원자다.

정진영은 때로는 인자한 모습으로, 때로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작품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특유의 연기력으로 현실감을 불어 넣으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여 왔다. 특히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는 야망 넘치는 국회의원을 연기했다면, 이번 ‘보좌관’에서는 인간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국회의원에 도전,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2019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은 ‘아름다운 세상’ 후속으로 방송된다.(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