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tvN ‘그녀의 사생활’/사진제공=tvN

tvN ‘그녀의 사생활’/사진제공=tvN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에서 김재욱의 미술관 신임 관장 첫 출근길이 포착됐다.

오는 4월 10일 처음 방송되는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를 담는다. 박민영(성덕미 역)과 김재욱(라이언 역)이 주연을 맡았고 홍종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김재욱은 갓 덕질에 입문한 까칠한 미술관 천재디렉터 ‘라이언’ 역을 맡았다. 그는 미술계의 판도를 좌지우지할 만큼 막강한 영향력과 명성을 지닌 인물로, 채움 미술관의 신임 관장으로 부임해 미술관 큐레이터 박민영(성덕미 역)과 얽히면서 자신도 모르게 덕후 세계에 입문하게 된다.

28일 공개된 사진에는 미술관 신임 관장으로 부임한 김재욱의 첫 출근길이 담겨 있다. 김재욱은 미국에서 갓 입국한 관계로 지하철을 타게 됐다. 김재욱은 사람이 북적거리는 만원 지하철에서 시크한 표정으로 창 밖을 바라보고 있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셔츠 단추를 살짝 푼 세미 수트룩이 눈길을 끈다.

‘김재욱의 첫 출근길’은 마포구 상암동에서 촬영됐다. 김재욱은 좁은 지하철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촬영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특히 김재욱은 시크한 눈빛부터 반전의 허당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현장의 스태프들과 보조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한다.

‘그녀의 사생활’은 ‘진심이 닿다’ 후속으로 오는 4월 10일 오후 9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