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네이버TV ‘프로듀스101 시즌2’ 배진영 영상 캡처.

네이버TV ‘프로듀스101 시즌2’ 배진영 영상 캡처.

네이버TV ‘프로듀스101 시즌2’ 배진영 영상 캡처.

25일 오후 2시 기준 가수 배진영의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자기소개 1분 PR 영상이 천만뷰를 돌파했다.

최근 시즌 4격인 ‘프로듀스 X 101’이 시작되면서 워너원 멤버들의 당시 자기소개 1분 PR 영상이 다시금 이슈가 되고 있다. 이 가운데 배진영의 1분 PR 영상이 천만뷰를 돌파해 눈길을 끌었다.

배진영의 1분 PR영상은 워너원 멤버들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2017년 3월 ‘붐바스틱 박보검’이라는 타이틀로 게시된 해당 영상은 앳된 외모와 패기가 넘치는 배진영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 당찬 소개는 물론 공개 당시 화제를 모았던 일명 ‘딱딱이’ 애교까지 담겨있어 약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팬들이 배진영의 영상을 찾는 게 아닐까 예상된다.

또한 “스키를 잘 타고, 공기놀이를 좋아한다”라고 밝혔던 배진영은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시작된 솔로 활동에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능숙한 스키와 공기 실력을 공했다.

배진영은 현재 활발한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는 4월 27일과 28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BAE JIN YOUNG 1ST ASIA FANMEETING TOUR IN SEOUL ‘IM YOUNG’을 앞두고 있다. 하반기 신예 보이 그룹 C9BOYZ(가칭)으로 데뷔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