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아트하우스에서 만나는 영화인 설경구, ‘설경구 특별전’ 4월10일까지

[연예팀] 설경구 영화사를 조명한다.

명품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우상(감독 이수진)’의 개봉을 기념하여 CGV아트하우스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설경구의 특별전을 개최한다.

‘우상’은 아들의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와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그리고 사건 당일 비밀을 간직한 채 사라진 여자까지, 그들이 맹목적으로 지키고 싶어했던 참혹한 진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설경구 특별전은 3월28일(목)~4월3일(수)에는 CGV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서면, 압구정,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청주(서문), 춘천 13개 극장에서, 이어 4월4일(목)~4월10일(수)에는 CGV대학로, 소풍, 신촌아트레온, 여의도, 오리, 평촌 6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상영작은 숨을 조이는 강렬한 서사와 설경구의 처절한 부성애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우상’과 설경구에게 ‘지천명 아이돌’이라는 애칭을 선물한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감시자들’ ‘생일’ 등 최근 작품부터 ‘열혈남아’ ‘공공의 적’ ‘박하사탕’ 등 초기 대표작들까지 다채롭게 선정됐다.

이와 더불어 4월7일(일)에는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배우 설경구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설경구 DAY’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배우 설경구가 출연한 영화 ‘우상’은 3월20일 개봉했다.(사진제공: CGV아트하우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