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5일) 첫 방송 ‘와이키키2’ 1st OST, 나성호가 부르는 ‘WAIKIKI’

[연예팀] 나성호가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를 부른다.

3월25일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라라 와이키키2’ 측은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Part 1 ‘WAIKIKI’가 공개되었다”고 소식을 전했다.

청춘의 풋풋한 에너지와 유쾌한 웃음, 공감을 부르는 현실까지 담아낸 신개념 청춘 드라마로 지난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으라차차 와이키키’가 시즌2로 재무장하여 돌아왔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 하우스 ‘와이키키’에 또다시 모여들고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려내는 작품. 여전히 망할 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한 게스트 하우스 ‘와이키키’를 일으키려는 대책 없는 청춘들의 골 때리고 빡센 좌충우돌이 펼쳐질 예정.

첫 번째 OST ‘WAIKIKI’의 가창자는 화려한 화음을 자랑하는 명품 보컬 그룹 ‘노을’의 나성호가 참여했다. 타칭 ‘만능 재능 보컬’이라 불리는 나성호가 드라마 분위기를 어떻게 살릴 것인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또한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세 남자 주인공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가 ‘Actors Version’의 녹음에 참여해 환상적인 호흡을 뽐냈다는 후문.

한편, 신곡 ’WAIKIKI’는 금일(2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같은 날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