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엑소 첸 ‘사월, 그리고 꽃’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 첸 ‘사월, 그리고 꽃’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 첸 ‘사월, 그리고 꽃’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첸이 첫 솔로 앨범 수록곡 ‘꽃 (Flower)’의 작사에 참여해 다재다능한 매력을 자랑한다.

오는 4월 1일 발매되는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이 역대급 봄 연가를 예고했다.

앨범에는 발라드 장르의 타이틀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와 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꽃 (Flower)’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첸이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꽃 (Flower)’은 아름다운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겨울이 지나 봄이 오면 다시 꽃이 피듯 마음의 상처도 희망으로 피어나길 바라는 위로의 마음을 담았다.

또한 첸은 그동안 ‘Ko Ko Bop’, ‘Love Shot’, ‘너의 손짓 (Touch It)’, ‘꿈 (She’s Dreaming)’ 등 엑소 앨범 수록곡 작사는 물론, 10cm와의 협업곡 ‘Bye Babe’ 작사에도 참여하는 등 다수의 곡 작업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 앨범에서 선사할 첸 특유의 음악 감성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은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