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제공=카카오M 1theK

제공=카카오M 1theK

제공=카카오M 1theK

가수 장범준이 결혼 40주년을 맞은 노(老)부부를 위해 특별한 공연을 선사했다.

카카오M의 K팝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는 최근 세 번째 정규 음반을 발표한 장범준이 타이틀곡 ‘당신과는 천천히’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긴 ‘오직 너를 위한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노부부의 깜짝 이벤트를 위해서다.

이번 ‘오직 너를 위한 라이브’의 주인공은 결혼 40주년을 맞은 부부이다. 카페에 들어선 부부에게 서빙을 하는 직원은 장범준. 하지만, 부인은 이를 눈치채지 못하고 남편은 곧 자리를 비운다. 잠시 뒤 남편의 영상편지가 흘러나왔다. 암으로 투병 중인 남편은 굳건히 자신의 곁을 지킨 아내에 대한 감사와 꼭 건강을 되찾아 남은 생을 반려자를 위해 쏟겠다는 희망을 가슴 뭉클하게 표현했다.

영상편지가 끝나고 기타를 맨 장범준과 더불어 돌아온 남편은 연습한 ‘당신과는 천천히’의 후렴구 ‘그저 시간이 똑같이 흘러가기만이라도 좋은 순간만은 천천히’를 서투르게 따라불렀다. 진심이 담긴 노래와 가사에 아내의 눈시울은 붉어졌고, 부부를 위한 장범준의 열창이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원더케이가 장범준과 손잡고 제작한 이번 영상은 원더케이 공식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TV)과 멜론(Melon)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오는 27일에는 장범준의 가창 부분만 편집한 ‘오직 너를 위한 라이브’의 라이브 버전도 공개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