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박봄 / 사진제공=디네이션
가수 박봄 / 사진제공=디네이션
가수 박봄이 성공적인 컴백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박봄의 새 솔로 싱글 앨범 ‘Spring(봄)’ 타이틀곡 ‘봄(Feat. 산다라박)’ 뮤직비디오가 지난 24일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티저 영상 공개 당시부터 화제가 됐던 ‘봄’ 뮤직비디오는 우아해지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박봄과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한 산다라박 등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팬들의 반응에 힘입어 ‘봄’ 뮤직비디오는 빠르게 1000만뷰 고지를 밟았고,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네티즌들의 잇따른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박봄은 신곡 ‘봄’으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및 아이튠즈 11개국 K팝 송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뷰까지 돌파하는 등 오랜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성공적인 컴백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23~24일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비공개 단독 팬사인회를 개최한 박봄은 양일간 특급 팬서비스를 펼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한편 박봄은 많은 사랑에 힘입어 디네이션과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케이웨이브 유씨(KWAVE UOOSEE)와 함께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타이틀곡 ‘봄’ 커버 챌린지 콘테스트도 개최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통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