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외식하는 날’ 돈스파이크-강호동-홍윤화의 외식/사진제공=SBS Plus
‘외식하는 날’ 돈스파이크-강호동-홍윤화의 외식/사진제공=SBS Plus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 강호동이 돈스파이크-홍윤화와의 외식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19일 방송되는 ‘외식하는 날’ 31회에서 ‘고삼(고기+삼남매) 트리오’ 강호동-돈스파이크-홍윤화는 서울의 한 고깃집을 초토화시킨다. 돈스파이크와 홍윤화는 고깃집에 앉자마자 짚불소갈비 12인분과 음료수를 종류별로 하나씩 주문했다. 두 사람의 모습에 강호동은 한 마디도 못 한 채 토끼 눈으로 쳐다 보다가 결국 웃음을 터뜨렸다. 강호동은 “너무 신기하다”며 “TV를 보고 있다가 너무 좋아서 TV 안으로 들어온 것 같다. 내가 방송 경험이 그리 없는 편이 아닌데도 신기하다. 오른쪽에 돈스, 왼쪽에 윤화가 있다. 우(右)돈 좌(左)홍이다”라고 말했다.

세 사람은 짚불소갈비 12인분을 시작으로 짚불삼겹살, 냉면, 된장찌개까지 상상초월 먹방을 선보였다. 돈스파이크와 홍윤화는 네버 엔딩 주문으로 강호동을 놀라게 했다. 강호동은 스튜디오에서 “내가 알고 봤더니 소식을 하더라”고 기 죽은 것처럼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강호동-돈스파이크-홍윤화의 놀라운 외식은 19일 오후 9시 ‘외식하는 날’에서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