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MBC ‘구해줘 홈즈’ 티저 캡처

사진=MBC ‘구해줘 홈즈’ 티저 캡처

사진=MBC ‘구해줘 홈즈’ 티저 캡처

MBC ‘구해줘 홈즈’ 첫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티저가 공개됐다.

‘구해줘 홈즈’는 연예인 군단이 의뢰인 대신 집을 찾아주는 예능 최초 부동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리얼 발품 중개 배틀’을 표방하며 지난 2월 4~5일 설 연휴 이틀간 방송됐다. ‘구해줘 홈즈’는 시청자의 성원에 힘입어 정규 편성을 확정하고 오는 31일 오후 10시 3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구해줘 홈즈’만의 특징과 유쾌한 웃음이 가득 담긴 2종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파일럿 당시 팀장으로 활약한 박나래와 정규 편성 후 출연을 예고한 김광규가 각각 능청스러움으로 30초를 꽉 채웠다.

공개된 티저는 각각 박나래의 CF패러디, 김광규의 영화 패러디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김광규 편은 영화 ‘친구’ 속 김광규의 트레이드마크인 대사 “느그 아부지 뭐하시노”로 시작된다. 김광규는 맛깔스러운 부산 사투리로 “집 찾으신다고? 마음 단단히 묵고 딱 하나만 명심해. 구해줘 홈즈. 니도 이제 집 구할 수 있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박나래 버전의 티저 또한 웃음을 유발한다. 박나래는 아찔하고 뇌쇄적인 표정과 말투로 “집 찾기 힘들다고? 집 구하는 게 별거야? 야, 너도 구할 수 있어. 딱 하나만 기억해. 구해줘 홈즈”라고 말하며 카메라를 바라본다. 박나래는 절묘하게 패러디하며 ‘구해줘 홈즈’ 프로그램 제목을 명확히 인지시킨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구해줘 홈즈’는 오는 31일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 전파를 탄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