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박진영 / 사진제공=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박진영 / 사진제공=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박진영 / 사진제공=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갓세븐 박진영과 배우 신예은이 첫 키스를 한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지난주 방송에서 11년 전 영성아파트 화재사건으로 인해 사이코메트리 능력이 생긴 이안과 아버지가 범인으로 몰려 트라우마를 가진 윤재인이 우연히 학교 시험지 도둑을 찾기 위한 첫 공조수사를 펼치며 운명의 시작을 알렸다.

이 가운데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18일 이안과 윤재인이 깜짝 입맞춤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밤 하늘 아래서 입맞춤을 하고 있다. 특히 적극적으로 다가간 윤재인과 두 눈을 질끈 감은 이안의 귀여운 대비는 광대미소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2회 엔딩에서 이안의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알게 된 윤재인이 “악수든 뭐든 해서라도 네가 알아내줬으면 하는 게 있거든?”이라며 폭탄 발언을 던졌던 상황이기에 이 말이 둘의 첫 키스와도 연관이 있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제작진은 “이 장면에 깜짝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 오늘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며 귀띔했다.

박진영과 신예은의 옥탑방 입맞춤은 18일(오늘)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