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봄이 오나 봄’ OST PART. 6 ‘Say My Name’ 커버./사진제공=(주)뮤직버디, MBK엔터테인먼트
MBC ‘봄이 오나 봄’ OST PART. 6 ‘Say My Name’ 커버./사진제공=(주)뮤직버디, MBK엔터테인먼트
그룹 다이아 멤버 예빈이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 OST에 참여한다.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예빈이 부른 ‘봄이 오나 봄’ OST PART. 6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이 공개된다.

예빈의 아름다운 음색이 돋보이는 ‘Say My Name’은 봄바람을 연상시키는 포근한 분위기의 세련된 팝 발라드다. 절제된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특징이다. 변덕스러운 봄의 날씨를 표현하는 후반부 브릿지 파트의 편곡이 듣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성균관 스캔들’ ‘미생’ ‘쇼핑왕 루이’ ‘아는 와이프’ ‘복수가 돌아왔다’ ‘왕이 된 남자’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함께한 타이비언과 전윤기, 바크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실력파 세션들이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봄이 오나 봄’은 자신밖에 모르는 앵커와 가족에게 헌신하는 배우 출신 국회의원 사모님의 몸이 바뀌면서 두 사람이 진정한 자아를 회복하는 판타지 코미디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