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뮤지컬 배우 손호준(왼쪽), 김소현. / 제공=’2019 KSMF’
뮤지컬 배우 손호준(왼쪽), 김소현. / 제공=’2019 KSMF’
뮤지컬 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가 ‘2019 케이소울 뮤직페스티벌'(2019 K-SOUL MUSIC FESTIVAL, 이하 ‘2019 KSMF’)에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라인 음악 사이트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9 KSMF’는 오는 13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린다. 김소현·손준호 부부가 출연자로 합류해 특별한 공연을 꾸민다.

김소현, 손준호는 국내 대표 뮤지컬 배우 부부로, 흥행 보증 수표로 손꼽히며 작품마다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두 사람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두각을 드러내며 국내 뮤지컬의 성장에 큰 기여를 해오고 있는 것은 물론, 뮤지컬을 넘어 각종 방송에서도 팔색조 매력을 선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2019 KSMF’에서 남다른 하모니와 뮤지컬의 특색을 백분 살린 독창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2019 KSMF’는 K팝이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진가를 드러내기까지 발판이 된 성인가요, 트로트, 포크, 뮤지컬,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비롯해 잠재력을 지닌 가수들의 특별 무대도 볼 수 있는 음악 축제다.

김소현·손준호 부부 외에 태진아 해바라기 조항조 전영록 임수정 최성수 조덕배 신계행 이규석 양수경 백미현 유리상자 진성 백지영 박상철 이루 성은 이상 홍진영 서제이 알리 창민 강남 김수찬 지원이 유성은 등이 참여한다. SBS funE 채널과 온라인 방송 콘텐츠 셀럽티비(Celuvtv)에서 방송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