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박희순 박예진
'미운우리새끼' 박희순 박예진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배우 박희순이 아내 박예진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박희순은 '웃겨서 결혼했다던데?'라는 질문을 받고 "유머 코드가 잘 맞은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예전부터 바라던 상대가 그런 거였다. 옆구리 쿡 찔러서 보면 같이 웃을 수 있는, 공감대가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싶었다. 그 분이 그랬다"고 설명했다.

토니안 어머니는 "코드가 안 맞는 사람은 빨리 이혼해서 안 된다"고 서장훈에게 말하는 듯 일침했다. 서장훈은 "다른 분은 모르겠는데 어머니는 같은 입장이신데 그러시는게 이해가 안된다"라고 투정했다.

한편 박예진과 박희순은 2011년부터 교제 사실을 인정하고 5년 만에 결혼 생활에 돌입했다. 결혼식을 생략하고 혼인신고를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016년 두 사람은 혼인신고 1년 만에 작은 파티를 열어 대중의 축하를 받았다.

과거 영화 '올레' 개봉 당시 박희순과 함께 출연한 오만석은 "박희순이 내 인생에 남은 여자는 그분(박예진), 그 여자가 끝이라고 말하고 다닌다"라고 폭로한 바 있다. 박희순은 "평소 밥도 잘 차려주고, 빨래도 잘 해준다. 항상 편하게 해준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