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더쇼’ 1위 트로피 GET, ‘쇼챔’부터 ‘음중’까지 다시 무대로

[연예팀] 엔플라잉이 음악 방송 1위에 올랐다.

3월5일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5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그룹 엔플라잉이 ‘옥탑방’으로 1위 트로피를 손에 쥐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엔플라잉은 ‘옥탑방’으로 지난달 8일 음악 방송 활동을 종료했지만, 역주행으로 주요 음원 차트를 ‘올 킬’ 한 데 이어, 강제 소환된 음악 방송에서도 마침내 정상에 오르는 기쁨을 맛봤다.

1위로 호명되자 엔플라잉은 “4년 동안 항상 같은 자리에서 응원해주셔서 팬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우리가 밴드로서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멤버들은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엔플라잉은 약 한 달여 만에 다시 출연한 음악 방송에서 ‘옥탑방’을 열창하며 감성적인 무대를 꾸몄다. 리더 이승협이 작사-작곡한 ‘옥탑방’은 겨울 밤 옥탑방 데이트를 하는 것 같은 풋풋한 가사로 ‘연애 기억 조작송’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그룹 엔플라잉은 6일 MBC뮤직 ‘쇼! 챔피언’,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8일 KBS2 ‘뮤직뱅크’, 9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강제 소환 무대’를 연달아 선사한다.(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