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여왕의 귀환..장윤정 ‘사랑 참’,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감성 뿜뿜

[연예팀] 장윤정 신곡 티저가 공개됐다.

4년 만에 정규 8집으로 돌아온 ‘국민 트로트 여왕’ 가수 장윤정이 3월8일(금) 정식 앨범 공개를 앞두고 수록곡 ‘사랑 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랑 참’은 사랑을 잃는 것도 지키는 것도 어렵다고 독백처럼 외치는 슬픈 사랑의 자화상과도 같은 곡으로, 호소력 짙은 장윤정의 목소리가 잘 녹아든 감성 발라드.

공개된 1분 1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보이나요”라며 울음처럼 터져 나온 외마디의 고음으로 시작부터 귀를 사로잡는다. 화면 속에 등장한 여성은 모든 걸 체념한 듯 방황하다가 금방이라도 눈물이 쏟아질 듯 화면을 응시한다. 아련한 감성 위에 덧입혀진 장윤정의 목소리는 호소력 있게 감성을 자극한다.

3일(일) 방송된 KBS ‘전국노래자랑’에서 선공개된 정규 8집의 또 다른 수록곡 ‘세월아’는 방송 직후 멜론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장윤정의 이름과 나란히 링크되며 정식 음원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정규 8집은 장윤정의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는 정통 트로트부터 록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 장르의 확장성을 보여줄 예정이라는 후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가수 장윤정은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사랑받고 있다. 4년 만에 돌아온 영원한 트로트계의 여왕 장윤정의 8집 정규 앨범은 3월8일 정오(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아이오케이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