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6개월 만의 신곡...“애절한 멜로디+가사”

[연예팀] 가수 정동하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정동하가 3월12일 정오(12시)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 ‘It’s You’의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저녁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신곡 ‘It’s You’ 티저에서는 밴드와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담긴 풍부한 악기 사운드와 길을 건너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담겼다. 이어 ‘너무 멀리 가지마 여전히 나 인채 여기에 있을 테니 It’s You 사랑이 선택인 줄 이제 알았어’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공개됐다. 멜로디가 일부만 공개됐음에도 정동하만의 섬세한 가창력으로 애절한 감성이 한껏 드러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정동하는 신곡 ‘It’s You’ 발매에 앞서 지난달 24일 피아니스트 김광민과 함께한 작업 현장을 공개하며 두 아티스트의 만남에 팬들뿐만 아니라 관계자들의 귀추를 주목시킨 바 있다.
또한, 23일과 24일 양일간 LG아트센터에서 ‘2019 정동하 콘서트 <동하 읽어주는 남자> Vol.1’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그런가하면 정동하는 지난 1월31일 도쿄에서 데뷔 후 첫 일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치고 뮤지컬 <잭 더 리퍼>에서 ‘다니엘’역으로 활약 중이다.

한편, 정동하는 3월12일 정오(12시) 신곡 ‘It’s You’를 발표한다.(사진제공: 뮤직원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