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배우 최태준, 로코베리 X NCT 도영 ‘헤어지지 말아요, 우리’ 뮤직비디오 출연, / 사진제공=하얀달엔터테인먼트
배우 최태준, 로코베리 X NCT 도영 ‘헤어지지 말아요, 우리’ 뮤직비디오 출연, / 사진제공=하얀달엔터테인먼트
배우 최태준이 로코베리와 NCT 도영이 함께한 신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28일 하얀달 엔터테인먼트는 “로코베리(로코, 코난)와 NCT 도영의 콜라보 싱글 ‘헤어지지 말아요, 우리’ 뮤직비디오에 최태준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내용의 ‘헤어지지 말아요, 우리’ 뮤직비디오는 최태준과 함께 로코베리의 로코가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최태준은 촬영 도중 눈 부상을 당했음에도 끝까지 촬영에 임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뮤직비디오 종반부에는 깜짝 놀랄만한 카메오들이 출연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헤어지지 말아요, 우리’는 로코베리의 감미로운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도영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로코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로코베리와 NCT 도영의 싱글 ‘헤어지지 말아요, 우리’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3월 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