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E채널 ‘베이비 캐슬’ 출연진/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 ‘베이비 캐슬’ 출연진/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이 엄마들의 모습을 담은 새 예능 ‘똑.독.한 코디맘 베이비 캐슬’(이하 ‘베이비 캐슬’)을 내놓는다.

오는 4월 11일 처음 방송될 ‘베이비 캐슬’은 정성과 정보력을 동원해 제 자식을 상위 1%로 키우고 싶은 똑똑하고 독한 엄마들의 팁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의 MC는 강호동과 배우 이시영이 맡는다. 두 사람은 실제 육아 경험을 토대로 열혈맘들의 열성 포인트를 짚는다.

열성과 정보력을 두루 갖춘 엄마로는 조영구의 아내이자 방송인 신재은이 출연한다. 신재은은 아들의 문제집을 두권 사서 먼저 풀어보는 선행학습부터 스케줄, 환경, 식단 관리까지 하는 최고의 열혈 엄마로 알려져있다. 최근 아들 정우 군을 고려대 영재교육원에 입학 시킨 열혈맘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또한 아역배우 문메이슨이 가족과 함께 출연한다. 문메이슨의 엄마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불어 4개 국어 가능한 영재로 자녀를 길러낸 정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고난 외모 천재 문메이슨 삼형제의 캐나다 생활도 ‘베이비 캐슬’을 통해 엿볼 수 있다.

그룹 쿨의 유리는 방송 최초 세 자녀와 함께 하는 리얼 LA라이프를 공개한다. 언어도 잘 통하지 않는 LA에서 세 남매의 모든 관리를 직접 하는 지극 정성 엄마 유리의 모습이 펼쳐진다.

‘베이비 캐슬’은 오는 4월 1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을 내놓는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