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쇼 (사진=방송 영상 캡처)

'더 쇼'에서 몬스타엑스가 곡 'Alligator'로 첫 1위를 차지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는 몬스타엑스, SF9, LOONA가 더쇼초이스 후보에 오른 가운데, 몬스타엑스가 'Alligator'로 1위를 차지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Play it cool'과 'Alligator'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수록곡 'Play it cool'은 청량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Alligator'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짐승 같은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저마다 화려한 의상을 입고 칼군무를 선보였다.

몬스타엑스는 1위 소감으로 "우리 몬베베(팬클럽명), 첫 번째 1위를 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승승장구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앙코르 무대를 시작하면서도 "몬베베 사랑한다"라며 팬 사랑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SF9은 곡 '예뻐지지 마'로 컴백했다. SF9은 저마다 스웨그 넘치는 의상을 입고 매력을 뽐냈다. 이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더쇼'에는 몬스타엑스 외에도 효민, SF9, 온앤오프, 드림캐처, 자이언트핑크, 이달의 소녀, 에이티즈, 가을로 가는 기차, 세븐어클락, 일급비밀, 핑크레이디, 트레이, 워너비, 유키카 등이 출연했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