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뿐인 내편 (사진=방송 영상 캡처)

‘하나뿐인 내편’ 차화연이 유이를 받아줬다.

19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는 김도란(유이 분)과 오은영(차화연 분)이 화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왕진국(박상원 분)과 오은영은 김도란과 강수일(최수종 분)의 일로 다퉜고 이혼까지 생각했다. 이에 장다야(윤진이 분)은 김도란에게 전화를 걸어 이같은 상황을 전하며 분노를 표출했다.

김도란은 시댁으로 갔고 오은영에게 무릎 꿇고 “저 때문이라면 이혼하지 말라. 이 모든 게 저 때문이면 제가 대륙 씨(이장우 분)와 헤어지겠다”고 말했다.

김도란은 눈물로 애원했고, 왕진국은 오은영에게 “당신이 원하는 게 이거야? 대륙이 눈에서 눈물나게 하고, 큰 애 눈에서 피눈물나게 하는 게 당신이 원하는 거야?”라고 화를 냈다.

이에 오은영은 “나는 솔직히 말해서 대륙이랑 큰 애 정말로 결혼시키고 싶지 않았다. 결국 결혼시켰고 노력하기에 얼마 전부터 예뻐하기도 했다. 근데 어떻게 우리를 속이냐. 제 아버지를 눈앞에 두고 어떻게. 그래서 내가 배신감 느껴서 이러는 거다”며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김도란은 “저와 제 아버지 28년 만에 만났다. 세상에서 하나뿐인 핏줄이다. 저, 저희 아빠 외면할 수 없다. 그래서 제가 대륙 씨랑 헤어지겠다. 어머님이 하라는 대로 하겠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방으로 들어온 오은영은 눈물을 흘렸고, 왕진국은 “이해해달라”고 부탁했다. 결국 오은영은 “알겠다. 큰 애랑 같이 집으로 들어와라”고 허락했고, 오은영과 왕진국은 포옹하며 화해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