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사진=변성현 기자

채수빈/사진=변성현 기자

배우 채수빈이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채수빈이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과 한 식구가 되었다. 20대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채수빈과 탄탄한 연기자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킹콩 by 스타쉽의 만남에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채수빈은 2013년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로 연기 활동을 시작, 2015년 KBS 2TV '파랑새의 집'에서 주연을 꿰차며 시선을 모았다. 이후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MBC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KBS 2TV '최강 배달꾼', MBC '로봇이 아니야’, SBS '여우 각시별' 등 다수의 작품들을 통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며, 20대 대세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채수빈이 계약을 채결한 킹콩 by 스타쉽은 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이미연, 임수정, 조윤희 등이 소속되어 있는 국내 최정상의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이다.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들이 포진해 있는 만큼, 채수빈이 합류하면서 한층 더 '스타 산실' 시스템을 강화한다.

킹콩 by 스타쉽 이진성 대표는 "채수빈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채수빈은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에 뛰어난 연기력까지 갖춘 배우이다. 좋은 작품들을 만나 다양한 분야와 장르에서 더욱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과 만날 수 있도록 킹콩 by 스타쉽은 항상 옆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채수빈과 계약을 체결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케이윌, 소유, 듀에토, 마인드유, 몬스타엑스, 보이프렌드, 브라더수, 샵건, 우주소녀, 유승우, 정세운, 주영 등이 소속되어 있다. 킹콩by스타쉽은 연기자 레이블로 배우 김범, 김지원, 김다솜,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이미연, 임수정, 조윤희, 강은아, 박민우, 신승호, 오아연, 오혜원, 윤진이, 이엘리야, 이종화, 장정연, 정주연, 정준원, 조윤우, 지일주, 최원명, 최희진, 한민 등을 매니지먼트하고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