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베리베리 / 사진제공=젤리피쉬

베리베리 / 사진제공=젤리피쉬

베리베리 / 사진제공=젤리피쉬

신인 그룹 베리베리가 데뷔를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한다.

베리베리는 오는 9일 오후 6시 ‘Premiere Showcase (프리미어 쇼케이스) : VERIVERY’로 클래스가 다른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작사, 작곡부터 퍼포먼스, 영상 콘텐츠 제작까지 다재다능한 실력으로 신개념 크리에이티브 그룹의 탄생을 알린 베리베리는 데뷔 첫 공식 공연인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통해 데뷔 앨범 ‘베리어스(VERI-US)’의 타이틀 곡 ‘불러줘(Ring Ring Ring)’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타이틀곡 외에도 수록곡들의 다양한 무대를 퍼포먼스와 함께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는 Mnet 방송과 함께 네이버 브이라이브,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전세계에 온라인으로 방송되어 국내 팬들은 물론 글로벌 팬들까지 만날 예정으로 신인으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베리베리는 이미 데뷔 전 공개된 리얼리티지금부터 베리베리해를 통해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주었으며, 오피셜 계정과 별도로 멤버들이 직접 SNS 계정을 개설해 자신들의 이야기들을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직접 구성, 촬영, 편집한 영상을 계정에 업로드하며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장을 제공해 신개념 소통돌로 주목 받았다.

또한 팬들에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베리베리와 지금부터 하이터치해라는 타이틀로 이루어진 하이터치회를 개최, 사전 신청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9일 정식으로 데뷔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