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야간개장’ 옥주현(위부터 차례로), 설인아, 박하선, 장재인/사진제공=SBS Plus
‘야간개장’ 옥주현(위부터 차례로), 설인아, 박하선, 장재인/사진제공=SBS Plus
SBS Plus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에서는 연말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2018 야간개장 시상식을 펼친다.

31일 방송하는 ‘야간개장’에서는 의외의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매력을 보여준 스타들부터 멋진 일상을 자랑한 스타들까지, 각양각색 서로 다른 모습으로 ‘야간개장’을 꽉 채워준 스타들의 밤을 모은다. 한번쯤 따라 해 보고 싶게 만든 자기 관리 끝판왕! ‘프로 운동러’ 스타들과, 보는 이들의 침샘 제대로 자극하는 먹방을 선보인 ‘프로 먹방러’ 스타들을 선정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옥주현은 ‘프로 운동러’이자 자타공인 자기 관리의 신의 면모를 뽐냈다. 반전 검도실력을 선보인 장재인, 남편과 함께 사랑 넘치는 달달한 피트니스 현장을 보여준 나르샤, 프로급 댄스 실력 보여주며 걸크러쉬 매력을 자랑한 설인아의 모습도 공개된다.

‘프로 먹방러’ 부문에는 다이어트는 잠시 잊은 폭풍 닭볶음탕 먹방을 보여준 솔비가 올랐다. 최자와 함께한 붐의 먹방, 미카엘 삼부자가 보여준 퓨전 김치찌개 먹방, 홍콩에서 식욕이 폭발한 박하선의 먹방 장면도 전파를 탈 예정이다.

과연 이들 가운데 2018 야간개장을 빛내준 최고의 스타는 누가 될지 ‘야간개장’ 연말 특집은 31일 오후 8시 1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