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제공
사진=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제공
박신양의 연기 열정이 '동네변호사 조들호2'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2019년 1월 7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의 박신양(조들호 역)이 카메라가 꺼져도 그칠 줄 모르는 에너지를 선보이면서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박신양은 지난 '시즌 1'에서 디테일한 연기로 '조들호'(박신양 분)를 완성하며 전형적인 틀을 벗어난 변호사를 연기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런 그의 열정이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현재도 여전히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박신양은 늘 현장에 2시간 먼저 나와 촬영 전 전체 회의를 진행한 후 본 촬영을 시작한다고 전해졌다. 스태프와 함께 차를 마시며 당일 촬영에 대한 밑그림을 그리고 나면 촬영이 끝날 때까지 집중력을 발휘해 함께 일하는 현장 스태프들도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층 깊어진 메시지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올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은 타이틀 롤 박신양의 반가운 컴백 소식에 더해진 연기 열정으로 2019년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여배우 고현정이 조들호의 숙명적 라이벌 이자경(고현정 분)으로 함께해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첫 방송은 오는 2019년 1월 7일(월) 밤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