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2018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그룹 유키스 겸 배우 이준영 / 사진제공=nhemg
‘2018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그룹 유키스 겸 배우 이준영 / 사진제공=nhemg
그룹 유키스 겸 배우 이준영이 ‘2018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준영은 지난 30일 진행된 ‘2018 MBC 연기대상’ 을 통해 남자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진정한 대세 신예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준영은 지난 5월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이별이 떠났다’를 통해 배우 채시라, 이성재, 정웅인, 조보아 등 쟁쟁한 배우들 속 안정된 연기와 호흡을 자랑하며 떠오르는 차세대 배우로 손꼽혔다.

특히 이준영은 KBS2 ‘더 유닛’에서는 화려한 퍼포먼스부터 랩, 연기 등 가수로서 뛰어난 실력을 뽐내며 당당히 최종 1위를 차지해 가수로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2018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통해 연기력까지 인정받으며 올 한해 떠오르는 대세로 인정받으며 한 해를 마무리 했다.

이준영은 “연기대상에 초대받은 것만으로도 큰 영광이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단 한 번 받을 수 있는 신인상을 받게 되어 너무 영광이고 저를 옆에서 많이 도와준 ‘이별이 떠났다’ 제작진 및 많은 선배님들과 첫 연기를 도전했던 ‘부암동 복수자들’ 제작진 및 선배님들, 항상 고생하는 회사 식구들에게 감사 인사 드립니다. 또 항상 옆에서 응원해주고 사랑하는 유키스 형들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이준영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