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더보이즈 팬콘 ‘더 캐슬’ 공식 포스터 / 사진제공=크레커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 팬콘 ‘더 캐슬’ 공식 포스터 / 사진제공=크레커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019년, 팬콘을 통해 화려한 새해맞이에 나선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더보이즈가 오는 1월 26~2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공식팬클럽 ‘더비(THE B)’와 함께하는 팬콘(FAN-CON) ‘더 캐슬(THE CASTHLE)’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의 데뷔 첫 팬콘 ‘더 캐슬’은 오는 2일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에 돌입, 이어 4일 일반예매가 이어진다.

더보이즈는 팬미팅과 콘서트가 결합된 특별한 ‘팬콘’ 이벤트를 열고 공식팬클럽 ‘더비’와 함께 뜻깊은 시간을 기념한다. 특히 이번 팬콘을 통해 더보이즈는 대규모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올림픽공원에 입성해 ‘더 캐슬’이란 타이틀처럼 웅장하고 환상적인 무대로 더욱 많은 팬들과 특별한 교감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첫 팬콘 ‘더 캐슬’의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전원센터’ 그룹이란 애칭답게 압도적 비주얼을 필두로 12명의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훈훈함이 담긴 이 포스터는 공개 직후 팬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이번 팬콘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하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