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2018 KBS 가요대축제’ MC를 맡은 그룹 엑소 찬열, 트와이스 다현, 방탄소년단 진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2018 KBS 가요대축제’ MC를 맡은 그룹 엑소 찬열, 트와이스 다현, 방탄소년단 진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그룹 트와이스 다현이 러블리 끝판왕 무대를 예고했다.

28일 오후 8시 30분부터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2018 KBS 가요대축제’가 열렸다. 엑소 찬열, 방탄소년단 진, 트와이스 다현이 MC를 맡았고 KBS2에서 생방송됐다.

이날 다현은 “저는 오늘 요정 요정하고 러블리한 친구들을 모아서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며 “힌트를 주자면 이것”이라며 사탕을 꺼내 흔들었다.

이에 찬열은 “이 사탕 낯이 익다”며 웃었다. 진은 “다현 씨의 귀염뽀짝한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해 기대를 높였다.

‘2018 KBS 가요대축제’에는 방탄소년단, 엑소, 트와이스, 워너원, 레드벨벳, 세븐틴, 여자친구, BTOB, 에이핑크, 황치열, 선미, 청하, 노라조, 오마이걸, (여자)아이들, AOA, 빅스, 뉴이스트 W, GOT7, 몬스타엑스, NCT 127, 용준형, 10CM, 로이킴, 러블리즈, 모모랜드, 우주소녀, 더보이즈, 김연자, 셀럽파이브 등 30팀이 한 자리에 모여 ‘大 환상 파티’라는 주제로 환상적인 무대를 펼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