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청하 ‘벌써 12시’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가수 청하 ‘벌써 12시’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가수 청하가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1년 만에 다시 만났다.

청하의 신곡 ‘벌써 12시’ 작곡 , 작사를 블랙아이트필승이 맡았다.

블랙아이드필승은 에이핑크 ‘1도 없어’, 트와이스 ‘OOH-AHH하게’ ‘Cheer Up’ ‘TT’ ‘LIKEY’,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 등 셀 수 없이 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가요계 대표 히트곡 제조기로, 지난 1월 발매된 청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Offset)’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이후 1년 만에 청하와 다시 의기투합했다.

청하와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 호흡을 맞췄던 ‘롤러코스터’가 최근 누적 음원 스트리밍수 1억 건을 돌파하며 여전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더욱 업그레이드된 이들의 케미가 빛날 신곡 ‘벌써 12시’에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27일 청하의 공식 SNS 계정에는 ‘벌써 12시’ 두 번째 포토 티저가 게재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전날 베일을 벗은 1차 포토 티저와 마찬가지로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청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시크하지만 아름다운 청하의 매력적인 콘셉트 비주얼은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높인다.

청하의 신곡 ‘벌써 12시’는 내년 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