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여자친구 새 음반 곡 목록. / 제공=쏘스뮤직
그룹 여자친구 새 음반 곡 목록. / 제공=쏘스뮤직
그룹 여자친구가 두 번째 정규음반 ‘타임 포 어스(Time for us)’의 곡 목록을 25일 공개했다.

목록에는 타이틀곡 ‘해야(Sunrise)’를 비롯해 ‘You are not alone’ ‘기적을 넘어(L.U.V.)’ ‘GLOW(만화경)’ ‘비밀 이야기(Our Secret)’ ‘Only 1’ ‘Truly Love’ ‘보호색(Show Up)’ ‘겨울, 끝(It’s You)’ ‘A Starry Sky’ ‘Love Oh Love’ ‘Memoria(Korean Ver.)’ 등 13곡이 담겨있다.

‘해야’는 좋아하는 사람을 아직 떠오르지 않는 ‘해’에 비유한 곡이다. 더 깊어지고 있는 소녀의 마음을 녹여, 앞서 발표한 ‘밤’과 이야기가 이어진다고 한다. 작곡가 노주환·이원종과 호흡을 맞췄다.

이외에도 여자친구의 새 음반에는 이기, 용배, 웅킴(오레오), 스페이스카우보이, 손고은(MonoTree), Megatone, stereo14 등 국내 유명 프로듀서를 비롯해 해외 프로듀서 군단까지 총출동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쏘스뮤직 관계자는 “여자친구의 이번 새 음반은 지난 4월 발표한 여섯 번째 미니음반 ‘타임 포 더 문 나이트(Time for the moon night)’의 연장선이다. ‘밤’이 너를 생각하는 시간을 의미했다면 이제는 우리를 위한 시간을 얘기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담았다”고 소개했다.

여자친구는 내년 1월 14일 새 음반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