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 치유기' 윤종훈 김소라 소유진
'내 사랑 치유기' 윤종훈 김소라 소유진
MBC ‘내 사랑 치유기’ 윤종훈과 김소라가 밤바다 데이트 끝에 하룻밤을 보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에서 박완승(윤종훈)이 아내 임치우(소유진)의 고교 동창 장미향(김소라)와 바닷가 데이트를 즐기는 아슬아슬한 만남이 전개됐다.

박완승은 임치우를 두고 우연히 다시 만난 고교 동창 장미향(김소라)을 만났고 한때 죄책감에 못 이겨 미향에게 절연을 선언했으나, 얼굴에 상처를 달고 다시 나타난 그녀를 보면서 마음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완승은 미향을 향해 진심어린 위로와 걱정을 전하며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

미향은 완승에게 “남편한데 맞고 산다”는 자신의 비밀까지 털어 놓자 그는 "아무리 그래도 맞고 산다는 게. 사람이 사람을, 그것도 남자가 여자를 때린다는 게 말이 안 되는 거잖아. 많이 아팠지?"라며 따뜻한 위로를 건넸고,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류가 풍겼다.

마냥 밝은 줄만 알았던 미향의 슬픈 가정사가 전해지며 더욱 완승의 연민을 불러 일으켰고, 급기야 완승은 미향과 깜짝 키스를 하고 얼떨결에 하룻밤까지 보내는 최대 사고를 치고 만 것. 안절부절 해 하며 자책하는 완승을 향해 미향은 “유부남이여도 상관없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그를 더욱 혼란스럽게 했다.

하지만 역대급 사고로 부부 사이 일촉즉발 최대 위기를 맞게 된 윤종훈은 아내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고 재벌가 맏사위가 될 거란 기쁨에 다시 기세등등한 모습을 보였고, 과연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 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내 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