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불후의 명곡’/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사진제공=KBS2
배우 민우혁이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다.

민우혁은 지난 22일 ‘불후의 명곡’ ‘2018 왕중왕전’ 편에 출연해 남다른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2일과 오는 29일 2주간에 걸쳐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의 노래하다’ ‘2018 왕중왕전’에서는 올 한 해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며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최강 가수 12팀이 출연, ‘2018 왕중왕전’ 타이틀 자리를 놓고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경쟁을 펼친다.

절대 깨지지 않을 것 같았던 알리의 447표를 2표차로 앞서며 역대 최고점을 경신한 민우혁은 감동의 무대로 1승을 차지하며 올 한해 ‘불후의 명곡’ 마지막 무대를 특별하게 장식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치환의 명곡 ‘솔아 솔아 푸르른 솔아’와 첫 주연작인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넘버 ‘민중의 노래’를 선보인 민우혁은 두 곡의 적절한 믹스와 화려한 무대로 감탄을 자아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한국의 가슴 아픈 역사를 담아낸 무대를 펼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2018년 한 해 동안 ‘불후의 명곡’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민우혁은 불꽃 튀는 신경전 속 뜨거운 무대를 선보이며 올 한해 ‘불후의 명곡’ 대단원의 막을 마무리했다.

‘불후의 명곡’ ‘2018 왕중왕전’ 2부는 오는 29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