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과 분노’ 소이현 (사진=키이스트)

소이현의 '운명과 분노'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소이현은 SBS 주말 특별기획 '운명과 분노'에서 진정한 로열 패밀리가 되기 위해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차수현 역을 맡아 호평을 받고 있다. 자신의 욕망을 숨김 없이 드러낼 뿐만 아니라 자신의 앞길을 방해하는 사람들은 누구든지 처절하게 짓밟으려 하는 모습으로 극에 쫄깃한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는 것.

소이현이 이 같은 당찬 악녀 캐릭터를 차지게 연기할 수 있는 비결이 ‘운명과 분노’ 촬영장에서 포착됐다.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소이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많은 사람들이 분주하게 움직이는 촬영 현장 속에서도 소이현은 집중력을 유지하며 대본을 보고 있다.

또한 소이현은 소녀처럼 현장 스태프들과 스스럼없이 장난을 치거나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나눈다는 후문. 사진 속 웃음꽃이 핀 소이현의 얼굴에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꼼꼼하게 사전 준비를 마치고 촬영 현장에 온전히 녹아 든 소이현은 리허설에 들어가자 금새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날카로운 눈빛, 굳어진 얼굴로 차수현의 심기를 드러내 어떤 일이 벌어진 건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이처럼 소이현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SBS 주말 특별기획 ‘운명과 분노’는 주상욱, 이민정, 이기우 등이 출연하며 22일 토요일 밤 9시 5분에 연속 4회가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