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에일리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 사진제공=CJ ENM, YMC엔터테인먼트 제
가수 에일리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 사진제공=CJ ENM, YMC엔터테인먼트 제
가수 에일리가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속 애틋한 사랑을 노래한다.

에일리가 부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세 번째 OST ‘Is You’가 오는 2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Is You’는 진우(현빈 분)와 희주(박신혜 분)가 느끼는 서로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 그리고 두 사람의 로맨스의 시작을 담은 노래로 지난 16일 6회 방송분 그라나다 기차역에서 펼쳐진 이별 엔딩 장면에서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OST는 “그대여 내 앞에 있나요. 멀어져 가는 저 뒷모습이 정말 그대가 맞나요” “My heart is you. Heart is you. 사라질듯한 널 볼 수 없는 내 맘이 버릇처럼 내 안에 너를 불러와”와 같은 서정미 가득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에일리는 특유의 서정미 가득한 음색으로 곡을 시작하고 후반부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감 없이 발휘해 진우와 희주의 드라마틱한 로맨스의 애틋함을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 분)가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갔다가 전직 기타리스트였던 정희주(박신혜 분)가 운영하는 싸구려 호스텔에 묵으며 두 사람이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며 펼쳐지는 이야기이다.

한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드라마의 세 번째 OST인 에일리의 ‘Is You’는 오는 22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