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오형제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오형제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에서 윤균상의 질투 본능이 펼쳐진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진은 11일 6회 방송을 앞두고 오솔(김유정)을 향해 불꽃 질투를 발산하는 선결(윤균상)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먼지투성이의 오솔을 안아든 선결은 오직 오솔에게만 닿을 수 있는 자신의 기적 같은 변화와 마주했다. 지독한 입덕부정기를 지나 걷잡을 수 없이 빠져드는 ‘오솔앓이’를 시작한 선결. 흠 없이 완벽했던 그의 일상은 대혼란에 빠졌다. ‘더럽’보다 무서운 ‘The Love’가 시작된 것. 여기에 오솔과 최군의 과거 인연까지 밝혀지면서 본격적인 삼각 로맨스를 예고했다.

모두가 알고 있지만 정작 자신만 혼란 속에 괴로워하는 선결. 점점 오솔을 향한 감정을 인정할 수밖에 없는 현실이 눈앞에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솔과 재민(차인하)의 다정한 모습에 질투하는 선결의 모습이 담겨있다.

재민은 오솔의 머리를 끌어안고 향기를 맡는가 하면, 어깨를 다정히 감싸고 있다. 벽 뒤에 숨어 활활 타는 눈빛으로 무언의 경고를 보내는 선결의 모습이 포착됐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진은 “이번 방송에서 선결과 오솔의 관계변화에 터닝 포인트가 되는 결정적인 사건이 펼쳐지며 로맨스에 가속이 붙는다. 놓치지 말고 지켜봐 달라”고 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11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