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배우 조인성이 하이 퍼포먼스 브랜드 ‘다이나핏’의 팬사인회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의 만남을 갖고, 근황을 전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7일 강남역에 위치한 다이나핏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됐다. 이 날 조인성은 다이나핏 벤치 다운 ‘딜라이트 2.0’을 입고 등장해 완벽한 스포티즘 스타일을 선보이며 강남역 주변을 마비시켰다.

조인성은 팬사인회 이벤트에 당첨된 70여명의 팬들과 모두 ‘아이컨택’을 하고 악수에 응하거나 사진을 찍는 등 시종일관 다정한 모습을 보여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이 조인성에 대해 궁금한 점을 적은 질문을 현장에서 답하여 팬들과의 자연스러운 소통을 보여줬으며, 럭키드로우를 직접 뽑고, 깜짝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다이나핏 제품을 선물해 프로 ‘팬 사랑-러’의 모습을 톡톡히 보여줬다.

한편, 조인성은 올해 다이나핏의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며, ‘트레이닝 수트’와 시크한 벤치 다운 스타일링의 정석을 제안해 많은 화제를 모은바 있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컨셉과 잘 맞아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내는 배우 조인성씨와의 ‘케미’를 이어가고, 팬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