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1박 2일’ 김종민/사진제공=KBS2 ‘1박 2일’
‘1박 2일’ 김종민/사진제공=KBS2 ‘1박 2일’
KBS2 ‘1박 2일’에서 김종민이 자판기보다 빠른 ‘커피 셔틀맨’으로 변신한다.

9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은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이 도전하는 ‘불혹의 꿈’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주 ‘커.알.못(커피를 알지 못하는 남자)’에서 ‘커피프린스’로 분한 김종민이 17년 동안 꿈꿔온 꿈을 이룰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밤낮 불구하고 동분서주하고 있는 ‘커피숍 사장’ 김종민의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스틸 속 김종민은 양손 가득히 든 커피를 배달하는가 하면, 2단 핸드카트를 끌고 다니며 KBS 보도국과 예능국을 누비는 ‘총알 커피 서비스’에 나선 모습. 마치 모터를 단 듯 발이 바닥에 닿을 새도 없이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는 그의 모습이 광대를 들썩이게 한다.

급기야 2단 핸드카트를 든 채 칼 루이스 뺨치는 달리기 실력을 뽐내는 모습에서는 그의 다급한 마음까지 엿볼 수 있다. 커피를 주문한 손님들에게 자본주의 미소를 띤 김종민의 모습에 절로 웃음이 난다.

김종민은 ‘꿈 서포터즈’ 윤동구·정준영과 함께 ‘불혹의 꿈’ 실현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 특히 세 사람은 커피숍 사장과 알바생으로 눈만 마주쳐도 불꽃 스파크 튀기는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는 등 커피 한 잔으로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커피 셔틀맨’으로 총알 커피 서비스의 진수를 선보일 김종민의 활약은 9일 오후 4시 5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