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신곡 'Love Shot' 발매 (사진=수호SNS)

엑소(EXO)가 신곡 'Love Shot'(러브샷)으로 연말 가요계 강타를 예고하고 있다.

엑소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LOVE SHOT'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 곡 'Love Shot'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 '트라우마 (Trauma)', 'Wait'(웨이트) 등 4개 트랙에 정규 5집 수록곡 11곡까지 총 15곡으로 구성, 엑소의 풍성한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어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Love Shot'은 무게감이 느껴지는 808 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삭막한 세상 속 점점 잊혀져 가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되찾고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으며, 멤버 첸과 찬열이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더한다.

6일 0시에 엑소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엑소 계정을 통해 타이틀 곡 'Love Sho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특히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는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아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지금껏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었던 수호는 계정과 함께 이날 첫 게시물을 올리며 팔로워 50만명과 동시에 팬들과의 소통도 시작했다.

"Hello 김준cotto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으며, 공개된 사진 속 수호는 모자를 눌러쓴 채 연습실에 앉아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